8월 19일은 세계 인도주의의 날입니다.
재난의 생존자들은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빈손으로 남겨집니다. 가족도 음식도, 쉼터도, 일도 없습니다. 그들은 돈도 없습니다. 아무것도...
인도주의 활동가들은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연대를 표현하기 위해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지원합니다.
방글라데시 로힝야 난민지역에서 활동하는 Global Relief hospital 활동가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인도주의 활동을 하는 대다수는 방글라데시 콕스바자르 지역사회 주민들이며, 동시에 자원봉사자들입니다. 그들은 현지어를 사용하고, 최대한 난민들의 문화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Global Relief hospital 활동가들은 3년이상 자원봉사를 하였습니다. 그들의 지역은 병원을 넘어 캠프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용감하고, 헌신적입니다. 하지만 그들이 계속하길 원한다면 우리는 그들의 안전을 생각해야 합니다.
폭력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을 돌보기 위해 목숨을 걸고 있는 구호활동가들은 위험의 표적이 될수 있습니다.
활동가들과, 그들의 가족들과 함께해 주십시오.
#rohingya #로힝야 #gras #지구촌구호개발연대 #로힝야난민 #잃어버린학교돌아갈고향 #rohingyayouth #아동친화공간 #backtoschool #childfriendlyspace #childprotection